안녕하세요 에라드입니다.
불량으로 인해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문의주신 내용 관련하여 카톡 상담으로 안내드렸습니다.
감사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본 사이트에서 월요일(7.27.)에 스탠드it400을 구매해
오늘 수령한 구매자입니다.
들뜬 마음으로 퇴근 후 설치하는데 처음 검은색 다리 부분에 스크래치를 보고 적잖이 실망했습니다.
그래도 가려지는 부분이라 좋게 써보자 하고 스탠드 설치를 끝마쳤더니 이번에는 가운데 큰 기둥 부분에 여기저기 스크래치가 나서 속에 있는 무쇠가 훤히 보이네요... 부랴부랴 고객센터(카카오톡)에 문의했으나 비즈니스 아워 이후라 답변을 받진 못했습니다.
처음 독립해서 좋은 tv스탠드를 두고자 했던 마음이 컸던지라 실망도 너무 커 반품하려 합니다.
내일 9시 이후에 다시 한 번 고객센터에도 문의할 예정이며, 이쪽 게시판이든 카카오톡이든 편하신 쪽으로 답변주시면 됩니다.
검은색 다리 밑에 긁힘 방지용 스펀지는 설치 중 부착한 상태이며 이 부분을 포함해 포장지 제거에 대한 추가비용 지불이 필요하다면 지불하겠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